최고의 수입품상

슈마코프스키 사업체는China International Tourism Commodities Fair (CITCF) 2017전시회에 참가했다. 슈마코프스키 약수는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중국 이우에서 열린 국제 관광 제품 및 기념품 전시회에서 최고의 수입품상을 얻었다. 이 전시회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유일한 소규모 도매 소비자 상품 무역 센터가 있는 도시에서 열렸다. 매년 100,000 명 이상의 소규모 도매 이 전시회를 방문합니다. 중국 전역에서 소규모 도매 구매자 […]

슈마코프스키 사업체는China International Tourism Commodities Fair (CITCF) 2017전시회에 참가했다. 슈마코프스키 약수는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중국 이우에서 열린 국제 관광 제품 및 기념품 전시회에서 최고의 수입품상을 얻었다.
슈마코프스키 사업체 중국 국제 기념품 전시회 참가

슈마코프스키 사업체 중국 국제 기념품 전시회 참가

이 전시회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유일한 소규모 도매 소비자 상품 무역 센터가 있는 도시에서 열렸다. 매년 100,000 명 이상의 소규모 도매 이 전시회를 방문합니다. 중국 전역에서 소규모 도매 구매자 및 체인점 대표자가 찾아온다. 전시회는 2015년에 ‘이우시의 수입품 중국전시회’라는 국가등급을 받았다. 이 전시회는 중화인민공화국 상무부와 저장성 인민 정부의후원 하에 중국 국제 상공회의소와 중국 물류 조달 연맹이 조직했다 전시 공간은 50,000 평방 미터에 2,000 전시 점을 포함했다. 전시회 범위:  식품 및 음료품; 의류 및 패션 액세서리; 예술품, 액세서리 및 기념품; 가구 및 침구; IT 기술; 전자 상거래 회사; 국제 물류; 면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