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 대학교는 «광고의 마라톤» 행사를 조직했다. «슈마코브스카야»사는 이에 지원을 제공했다.

이 프로젝트는 4워11-13일에 진행되었으며 극동 대학생들을 위한 교육 프로젝트이었다. 이 프로젝트는 극동 대학교  예술 및 인문 학부 학생들과 광고 및 디자인 “선택”이란 학교로 부터 주관되었다. “슈마코브스카야”사는 이 콩쿨에 학생들을 위해  전용 과제를 개발했다. 12개의 팀은 이 과제에 대해 해결을 내리기 위해 2주 동안 노력을 하고 있었다. 전문가들은 과제의 해결을 판다하고 있었다. 전문가 교사들은 이 «광고의 […]

이 프로젝트는 4워11-13일에 진행되었으며 극동 대학생들을 위한 교육 프로젝트이었다. 이 프로젝트는 극동 대학교  예술 및 인문 학부 학생들과 광고 및 디자인 “선택”이란 학교로 부터 주관되었다. “슈마코브스카야”사는 이 콩쿨에 학생들을 위해  전용 과제를 개발했다. 12개의 팀은 이 과제에 대해 해결을 내리기 위해 2주 동안 노력을 하고 있었다. 전문가들은 과제의 해결을 판다하고 있었다. 전문가 교사들은 이 «광고의 마라톤»의 승리자들 한테 수상을 전달했다. 프리모르스키 지방의 유명한 전문가들은 광고, 교육, 브랜딩 등 가의를 했습니다. «슈마코브스카야»사는 «광고 마라톤» 조직사 및 학생팀에 감사를 뵤현합니다.
«슈마코브스카야»사는 극동 대학교의 파트너입니다.

«슈마코브스카야»사는 극동 대학교의 파트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