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은 전설적인 슈마코프스키 약수 생산을 시작했다

행복이란 무엇인가? 행복은 무엇보다 건강에 있다. 슈마코프스키 사업체는 여러분에 대해 관심이 있고 신경하여 기쁜 소식을 소개 해드린 것이 반가워한다. 공장은 슈마코프스키 약수 생산을 시작했다. 프리모르스키 지방에는 140년 이상 마시는 가장 잘 알려진 약수이다. 오늘 슈마코프스키 약수터가 러시아 독특한 리조트 목록에 포함되어 있다. 슈마코프스키 약수는 이산화탄소, 산화철, 실리콘, 칼슘, 마그네슘 및 미량 원소의 독특한 세트를 포함한다. […]

행복이란 무엇인가? 행복은 무엇보다 건강에 있다. 슈마코프스키 사업체는 여러분에 대해 관심이 있고 신경하여 기쁜 소식을 소개 해드린 것이 반가워한다. 공장은 슈마코프스키 약수 생산을 시작했다. 프리모르스키 지방에는 140년 이상 마시는 가장 잘 알려진 약수이다.
전설적인 슈마코프스키 약수

전설적인 슈마코프스키 약수

오늘 슈마코프스키 약수터가 러시아 독특한 리조트 목록에 포함되어 있다. 슈마코프스키 약수는 이산화탄소, 산화철, 실리콘, 칼슘, 마그네슘 및 미량 원소의 독특한 세트를 포함한다. 이 약수의 특색은 약수 나오는 우물이 지하 100 미터이상이며 약수의 순수성과  함량의 이유이다. 공장이 약수터에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약수의 모든 유용한 품질을 보존하여 원래 형태로 소비자에게 약수를 제공한다다. 이제는 약수터에 갈 필요가 없다. 우리는 이 독특한 약수를 모든 사람들이 드시게 만들었다. 고품질, 완전히 천연수이고 슈마코프스키 약수는 사람들이 건강하고 행복해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약수는 GOST에 의해 생산된다. 슈마코프스키 약수는 이미 0.5 리터와 1.5 리터 병을블라디보스토크와 프리모르스키 지방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약수터에서 받은 슈마코프스키 약수는 바로 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