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코브스카야”사는 “호랑이날” 축제 행렬을 보냈습니다.

9 월 24 일 “슈마코브스카야”사는 극동 국립 대학교 및 죽마 회사와 함께 가을의 가장 밝고 친절한 명절인 “호랑이날”을 즐겁게 보냈습니다. 전통적으로 수천 명의 사람들이 그것을 축하했습니다. 호랑이의 날은 “슈마코브스키야”사에게 특별한 명절입니다. 블라디보스토크와 프리모르스키 지방의 첫 거주자는 호랑이였습니다. 그것은 우리 도시의 상징이며 그것은 우리 땅입니다. 호랑이는 “슈마코브스키야” 로고에도 그려져 있으며 저희 회사는 유산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

9 월 24 일 “슈마코브스카야”사는 극동 국립 대학교 및 죽마 회사와 함께 가을의 가장 밝고 친절한 명절인 “호랑이날”을 즐겁게 보냈습니다. 전통적으로 수천 명의 사람들이 그것을 축하했습니다.
"슈마코브스키야"-호랑이의 날 축하: 2017

“슈마코브스키야”-호랑이의 날 축하: 2017

호랑이의 날은 “슈마코브스키야”사에게 특별한 명절입니다. 블라디보스토크와 프리모르스키 지방의 첫 거주자는 호랑이였습니다. 그것은 우리 도시의 상징이며 그것은 우리 땅입니다. 호랑이는 “슈마코브스키야” 로고에도 그려져 있으며 저희 회사는 유산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행렬은 모든 사람들이 신중하게 준비하고 의상을 만들고 포스터를 만들기 때문에 인간을 단합시키고 긍정적인 감정을 줍니다. 또한 그것은 화려한 카니발입니다. 그러나 명절의 본질은 호랑이를 보호하는 것뿐만 아니라 자연 보호를 요구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