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디보스토크 중앙광장에 열린 겨울 작별

3월 10일에 슈마코프스키는 수천 명의 손님이 모인 블라디보스토크의 중앙 광장에서쾌활하게 겨울을 작별했다. 손님은 모두 다 놀고 대회에 참여하고 사진을 찍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모든 사람들이 진짜 군인의 죽과 뜨거운 차를 대접받는 박람회가 있었다. 그러나 그 날 사람들이 가잔 많이 모인 곳은 꼭대기에 선물 가방 있는 나무 기둥 근처이며 ‘슈마코프스키 레모네이드’ 근처였다. 약 1,000명의 사람들이 ‘슈마코프스키 레모네이드’를 […]

3월 10일에 슈마코프스키는 수천 명의 손님이 모인 블라디보스토크의 중앙 광장에서쾌활하게 겨울을 작별했다. 손님은 모두 다 놀고 대회에 참여하고 사진을 찍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모든 사람들이 진짜 군인의 죽과 뜨거운 차를 대접받는 박람회가 있었다. 그러나 그 날 사람들이 가잔 많이 모인 곳은 꼭대기에 선물 가방 있는 나무 기둥 근처이며 ‘슈마코프스키 레모네이드’ 근처였다. 약 1,000명의 사람들이 ‘슈마코프스키 레모네이드’를 연상시키는 어린 시절의 맛을 맛보고 기억할 수 있었다.
'슈마코프스키 레모네이드' 맛 보기

‘슈마코프스키 레모네이드’ 맛 보기

그리고 중앙광장 마슬레니차 축제에 참가하지 못한 사람은 우리 친구인 ‘코메타’ 리조트에서  겨울을 역시 즐겁게 작별했다. 수백 명의 시민들이 여기에서 카니발을 축하했다. 민속 축제외에 영웅이 참여하는 대회가 있었다.  수상자들은 상을 받고 받은 상중에 젊어지는’슈마코프스키 레모네이드’도 있었다. 민속 축제는 전통적인 인형태우기로 끝났다.